S Jireh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S Jireh HOME

S Jireh

S Jireh Academy

안녕하세요. 에스이레아카데미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우리사회가 빠르게 발전함에 따라 교육의 다양성과 전문성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새로운 산업의 영역이 나타나게 되었고, 그 산업을 뒷받침할 전문적인 인재가 더 많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인재를 양성하고자 국가는 90년대 후반부터 기존과는 다른 형태의 대학입시제도와 교육과정을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난 후, 본연의 취지와는 다르게 같지만 다른 이름, 다르지만 같은 이름의 전형이 우후죽순 생겨 나게 되었고,
이에 학생, 학부모, 지도교사들이 혼란을 야기시키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과거의 전형들은 이름을 들으면 직관적으로 이해를 할 수 있었지만,
현재의 대학 입시 전형은 이름을 들어도 어떤 방식으로 평가가 되는지,
어떤 준비를 하면 되는지 알 수 없는 속칭 깜깜이 전형이 난무 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우리 아이에게 가장 적합한 전형은 무엇이고,
이를 어떻게 대비 하여야 하는것이 효과적인지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대학 입시를 준비한다면,
효율적이지 못 한 방법으로 준비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오류에 빠지지 않기 위하여 개별 데이터 분석과 그에 따른 효율적이고 최적화된 전략을 세우는 것이 가장 큰 과제라 생각합니다.
입시의 첫 걸음은 단순한 내신대비, 수능 대비, 비교과 대비등이 아닌 정확한 목표설정과 그에 따른 전략 수립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저희 에스이레아카데미에서는 약 15년 이상 누적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통하여
학생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전형을 선택하는 것을 물론, 전형에 따른 맞춤형 전략과 체계적 관리, 질 높은 수업을 제공할것을 약속드립니다.
최종 합격의 그날까지 학생과 함께 고민하고 같이 공부하며 목표를 향하여 열정적으로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장 공동현